로그인 | 회원가입

 

조윤선 문체부 장관, 한기총 내방

작성일 : 16.09.19 10:29 |
  1. 글쓴이 : 최고관리자
  2.  

    문화체육관광부(이하 문체부) 조윤선 장관은 13() 오후 한국기독교총연합회(이하 한기총)를 내방하고 대표회장 이영훈목사와 환담을 나눴다. 이 자리에는 문체부 원용기 종무실장과 한기총 박중선 사무총장 등이 배석했다.

     

    대표회장 이영훈목사는 평창 동계 올림픽을 앞두고 중요한 시기에 문체부 장관으로 임명 되어 중책을 맡으신 것 같다기독교를 비롯한 종교계와 잘 협력하여 대한민국 문화와 체육, 관광의 발전에 크게 이바지하는 장관이 되기를 바라고, 대통령을 보필하는데도 역할을 하시기를 기대 한다고 말했다.

    조윤선 장관은 교계의 지원은 항상 든든한 힘이 된다. 정책들과 추진 사업들을 꼼꼼히 챙기고 종교계와도 항상 소통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답했다.

     

    대표회장 이영훈목사는 종교지도자협의회를 통한 종교간 대화나 자문, 협력방안 마련에 대한 부분을 제시했고, 종교인 과세, 할랄식품, 동성애에 대한 문제점들을 교계의 입장에서 전달했다. 또한 다문화 가정이나 노숙인 등 나눔과 섬김이 필요한 사람들에 대한 지원 방법을 설명하고 협력을 요청했다.

    또한 이영훈 대표회장은 문체부 산하 종무실이 종교청 정도로 격상되어 종교에 대한 다양한 의견과 목소리가 수렴되고, 정책적으로도 충분히 반영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전했다.


 
 
 

 
게시물이 없습니다.
 
     포토뉴스 +more
 
몽골기독교총연합선교회(몽기총선·대표 옥…
몽골기독교총연합선교회(몽기총선·대표 옥…
몽골기독교총연합선교회(몽기총선·대표 옥… 국제대학교 권혜영 교수의 꿈을 실현시켜주… [다시보는 포토] 제11회 한국복음성가경연…